06
21

반응형

영국에 본사를 둔 스포츠카 및 경주용 자동차 제조회사 로터스카즈(Lotus Cars)는 NFT의 세계로 진출할 계획을 선언했다. 로터스는 XRP 렛저(XRPL) 블록체인과 Web3 NFT 서비스 솔루션인  NFT PRO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리플을 선택, 첫 NFT 컬렉션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를 유투데이가 21일 전했다.

로터스 NFT는 추후 XRPL로 데뷔하여 크리에이터와 컬렉터가 함께 로터스카즈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한편, 지난 4월 마이클 조던의 그래픽 자서전 'For the Love of the Game' 발행사인 Rare Air Media가 NFT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 회사는 리플의 '크리에이터 펀드'의 주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파트너인 VSA Partners와 협력하여 NFT를 XRPL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리플도 메타버스로 뛰어들었다]

앞서 보도한 바와 같이, 리플과 FLUF World는 분산형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더 루트 네트워크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경험인 'The Open Metaverse'를 현실로 구현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루트 네트워크의 멀티 토큰 가스 경제는 NFT 기능의 표준을 확립하고 XRP를 거래 활동의 기본 디지털 자산으로 사용하는 XRPL에 크게 의존할 것이다.

 


루트 네트워크는 XRPL 및 ETH 네트워크에 대한 자산 브릿지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된 XRPL NFT 표준과의 호환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것은 루트 네트워크를 가장 큰 Web3 커뮤니티 중 두 곳에 연결하여 새로운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과 NFT에 대한 액세스를 XRP 렛저 커뮤니티에 처음으로 제공한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