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1

반응형

스위스 명품 시계업체 위블로가 비트페이를 통해 선택한 암호화폐를 이용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 한정판 시계 200종을 새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핀볼드가 전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위블로 유나이티드스테이트 이부띠끄(Hublot United States eBoutique)에서의 고객들이 비트페이와 함께 선택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쇼핑을 할 수 있다."

이 시계(Big Bang Unico Essential Gray)는 약 20,700유로(약 282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는 1 BTC가 약간 넘는 가격이다. 

[명품시계 제조사들이 Web3 계획을 세우다]

흥미롭게도, 이 뉴스는 지난 5월 모든 온라인 구매에 대한 암호화폐 지불의 출시를 발표한 또 다른 스위스 명품 시계 제조사 태그호이어에 이어 나왔다.

태그호이어는 그들의 새로운 암호화폐 결제 옵션이 비트페이와의 파트너십에 의해 가능해졌으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도지코인, 달러 페그형 스테이블코인 5개 등 12개 디지털화폐가 포함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태그호이어가 Web3에 대한 회사의 첫 진출과 블록체인 기술과 NFT의 광범위한 채택이 암호화폐 결제의 수용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밝힌 것은 언급할 가치가 있다.

또한, 그 시계 제조사는 NFT 시류에 편승하여 사용자들이 그들의 NFT 컬렉션을 뽐낼 수 있는 스마트워치 기능을 만들었다.

스위스 회사는 이 움직임이 "사내 개발자 팀이 만들고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 디자인 서명이 있는 태그호이어가 앱과 시계 페이스의 디지털 생태계를 확장하는 일부"라고 강조했다.

사용자는 메타마스크나 렛저라이브 등 다양한 암호화폐 지갑에 시계를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손목에 표시할 NFT를 선택할 수 있다.

반응형

COMMENT